A Review Of 소액결제현금화

휴대폰 요금을 미납하면 미납 이력이 남아 소액결제 한도가 하향이 되고, 한동안 소액결제 사용도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요금 미납 및 연체 절대 금지)

소비자분쟁해결기준 본 사이트의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소액결제 뿐 아니라 상품권 현금화 후기, 정보이용료 현금화 후기도 같이 등록되어 있으니 천천히 훑어보시고 결정하시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사업자향/유통향 단말에서 제공하는 특화 서비스나 일부 기능은 자급제 단말에서 지원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어플(앱)을 구글플레이나 앱스토어에 올려놓고 소액결제 하는 방법

핸드폰소액결제사이트와 직접 거래하신 상품권 현금화 후기, 소액결제 현금화 후기, 정보이용료 현금화 후기를 작성해주세요.

또한, 내가 제시한 금액에 사줄 상품권 매입 업체 구매자가 나타날때까지 하염없이 기다려야 되는 애로사항도 있구요. ^^;;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이를 위반 시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등에 의해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

저희 업체는 소액결제 현금화 사기피해를 당하신 분들을 위한 정보 공유 업체 입니다.

얼마나 신뢰성 있는지 여부는 각자의 판단 몫이지만… 그래도 후기를 통해서나마 다른 고객분들의 추천이나 불만 사항들을 읽어보고 대략 어떤 업체인지 판단할 수 있기 때문이겠죠…

휴대폰 소액결제 기능은 신용카드처럼 현금을 인출하거나 서비스를 받을 수는 없지만, 약간의 편법을 사용하면 이 기능으로 바로 소액 현금을 만들 수 있습니다.

돈이 급해서 소액결제 현금화를 한것인데 돈은 못 구하고 결제한 돈만 내게 생겼으니 어이없고 황당한 상황이 되는 것이죠.

하지만, 모바일 전자상거래의 편리함을 위해 도입된 것이기 때문에 원래는 현물, 상품권 등과 같은 것만 구입이 가능하고, 이것을 현금으로 바꿀 수는 없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